완남이스토리

다다의 작은공간 - 제주도 강추 이탈리안 레스토랑 맛집 본문

맛집리뷰

다다의 작은공간 - 제주도 강추 이탈리안 레스토랑 맛집

완남이 2020. 10. 22. 12:14

안녕하세요 오늘 추천드리고싶은 제주도 맛집은
<다다의 작은공간>입니다


아직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지지않은
숨은 맛집이라 웨이팅도 거의 없고,
무엇보다도 인테리어가 너무 이뻐서
반하게된 맛집입니다.



야외테이블들과 실내테이블들로 배치되어있어서
날씨가 좋을때는 밖에서 식사하는걸 추천드립니다



이런 뷰에서 먹으면 뭐든 맛이없을수가 없음....🤣



실내의 아기자기한 소품들을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어요.
조명도 너무 이쁘고, 턴테이블도 귀여웠어요


제가 갔을때는 카를라 브루니의 darling이
흘러나왔는데 사장님의 선곡센스에
이미 마음을 빼앗겼었네요🤩🤩🤩



팬에 가지, 토마토 그리고 각종 야채들을 치즈와 함께 끓이고,

그 위에 허브를 뿌려놓은 음식인데 바게트랑 같이 한입 베어물었는데 정말로 맛있었어요



오일 파스타도 위에 고기가 올려져있는 색다른 느낌이었는데 정말 좋은 오일을 쓰시는거같았어요.


무엇보다도 사장님께서 정말 친절하시고 와인도 추천해주셨는데, 이후 일정이있어서 다음에 또 찾아와서 먹기로했어요!


정말 제주도에 다시 가면 제일 먼저 가고싶은 맛집입니다!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광상로 528-1
영업시간 : 화요일 - 토요일 11:00 - 22:0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