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남이스토리

천외천 - 목동맛집/등촌역맛집/정통 중식당 본문

맛집리뷰

천외천 - 목동맛집/등촌역맛집/정통 중식당

완남이 2020. 10. 20. 00:16

아니... 잠깐만... 자장면을 졸여서 먹는다고 ...?

 

 

오늘 소개시켜드릴 맛집은 강서구 등촌동의 정통 중식당 천외천이에요

자장면을 특별하게 먹는곳이라고하는데, 과연 어떻게 먹길래 그러는건지 확인해보러갔어요!

 

 

식당 내부 전경이에요. 고량주가 곳곳에 비치되어있네요.

저희는 오늘 간단하게 식사만 하러왔기때문에 술은 마시지 않았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거리두기에 최선을 다하시는 사장님의 배려가 돋보였어요.

좌석간에 착석금지 표지를 세워두어서 쾌적하게 식사를 할 수 있었고, 좌식테이블과 의자테이블이 나누어져있었어요.

 

 

정말 메뉴가 다양했어요. 저는 오늘 친구의 추천으로 매운 철판짜장깐풍기 중 사이즈를 시켰습니다. 

 

 

정말 특이하게도 쭈꾸미집에서 쭈꾸미를 끓여먹듯이 짜장을 바로 끓여서 먹는 방식이었어요.

매운걸 좋아하시는분들은 여기에 고춧가루를 더 뿌려서 드시면 될것같아요.

면을 다 먹은 다음에는 짜장 양념에 공깃밥을 시켜서 먹었네요

깐풍기 또한 정통요리의 맛을 지켜낸 맛있었습니다. 

가격도 너무나도 착하고 맛까지 있는 천외천 추천드려요!

 

 

서울 양천구 등촌로 220 1층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