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남이스토리

효자동초밥 - 초밥이 생각날 때면 찾아가는 곳 본문

맛집리뷰

효자동초밥 - 초밥이 생각날 때면 찾아가는 곳

완남이 2020. 10. 18. 17:24

오늘은 화창한 날씨에 기분도 좋아서 경복궁을 찾아가기로했어요. 경복궁역에 들릴때면 항상 들리는 효자동 초밥에 들려서 든든하게 배를 채우기로했어요

3호선 경복궁역 3번출구에서 내리서 100m만 걸으면 있어요


오늘은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등산하러나오신분들이 많았어요. 그래도 회전율이 빨라서 10분정도 기다려서 들어갈 수 있었어요


저는 점심시간에갔는데 역시 맛집답게 사람들이 가득차 있었어요


초밥 22피스, 새우튀김 2피스, 우동2그릇이 나오는 효자동세트 2인을 시켰어요


싱싱한 초밥이 입에서 사르르 녹아내리네요...
감질맛나는 새우튀김은 머리까지 먹어버렸네요 ;;
배달도 가능한 전통의 초밥집 효자동초밥 추천드려요

 

Comments